2017. 3. 12.

샤롯데씨어터 자리 후기

이미지 출처: 샤롯데씨어터 공식 홈페이지

1층(1열부터 10열까지는 당신의 앉은키를 탓하셔용)
A구역 2열
시야: 실질적 1열. 가깝다. 그렇지만 중블을 가세요..샤롯데 사이드 앞열은 갈 곳이 못 되는
14번 통로석. 회전도는 극의 다양한 시야가 궁금해서 앉았던 자리. 별로
음향: 별로


B구역 1열

시야: 가깝다.. 좋다.. 몰입감 장난 아닙니다. 샤롯데 단차 구린 거 그런 게 무슨 상관이야 맨 앞인데.. 좋구요. 좋아요. 목이 정말 장난아니게 아프지만 암전마다 살살 꺾어주면 되겠죠? 1열인데 뭐 어때 하하하. 하지만 제일 앞자리인 만큼 극을 전체적으로 볼 생각은 하지 마세요. 무대 위에 2층 3층 높이의 구조물이 생긴다면 그에 따른 시야 방해는 당연하겠죠.
15번 제일 왼쪽임. 1열 중에 제일 안 좋긴 하지만 2열보단 낫다. 아, 2열 중앙 빼구요.. 샤롯데 자리 왕중왕은 2열 중앙.
18번 왼쪽 자리. 좋아. ㅇ ㅏ좋아
26번 오른쪽 자리. 좋아. ㅇ ㅏ좋아
음향: 별로


B구역 2열
시야: 가깝지만 거지같은 단차 때문에 앞좌석 관객에 머리에 가려 시야가 매우 안 좋다. 바닥에 붙어서 연기하는 배우들 표정을 40% 정도는 못 볼 수 있음. 답답해. 하지만 가까움. 진심 1열과 무단차인 것 같다. 21번 부터 25번까지 1열 시야 방해가 없어서 좋음. 23번은 왕중왕석. 아, 다른 시야 방해가 있을 수 있음. 지휘자의 모습이 직접적으로 보이는 자리니까.
17번 왼쪽에서 두개 들어간 자리. 시야 방해 때문에 슬퍼. 
19번 더 중앙쪽이긴 한데 시야 방해는 어쩔 수 없음.
20번 한 칸만 옆으로 가면 더 쾌적할텐데. 그래도 오른쪽 시야가 좀 트인 편.
21번 탁 트인 자리의 제일 왼쪽 부분. 왼쪽 시야는 살짝 가릴 수 있지만 그 외에는 아주 쾌적해여. 아 좋아!
25번 탁 트인 자리의 제일 오른쪽 부분. 오른쪽 시야는 살짝 가릴 수 있지만 그 외에는 아주 쾌적해여.
27번 오른쪽에서 세칸 들어간 자리. 시야 방해있어.
30번 통로석이라 쾌적.
음향: 별로


B구역 3열

시야: 여기서부터 슬슬 눈에 띄게 단차가 쥐똥만큼 생기는 거 같은데 그래도 애매해. 가깝긴 가까움. 근데 애매해.
27번 중블 오른쪽 치우친 자리. 시야 방해 느꼈음.
음향: 보통.


B구역 4열

시야: 쥐똥단차 속에서도 슬슬 볼만해 지는 열인 것 같다. 대체적으로 만족함. 앞자리로 가겠다면 1열 아님 4열을 가게 될 듯.
23번 중앙자리. 그날 따라 앞자리 관객분 앉은키도 낮아서 쾌적했어. 
28번 오른쪽에서 한칸 들어간 자리. 종종 시야 방해 느꼈지만 잘 보고 옴.
음향: 보통.


B구역 5열
시야: 우선 가깝고 생생하게 보임. 전체적으로 보기도 꽤 좋음. 샤롯데는 1열부터 10열까지는 미미한 경사로 위에 좌석이 놓여 있어 단차가 미미하다(그 이후부터 계단식). 하지만 11열을 가느니 앞 열을 가겠어. 무대 높이가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아 좀 답답하긴 해도 시야방해가 심하진 않아. 물론 앞에 야오밍이 앉으면 망한 거임.
18번 왼쪽 부근. 볼만 하다.
21번 중앙에서 살짝 왼쪽 자리. 이 정도면 무난함.
28번 중블 오른쪽 치우친 자리. 잘 보고 옴.
음향: 보통. 


B구역 6열

시야: 5열이랑 비슷. 그저 쥐똥만큼 더 멀고 앞에 관객들 레이어가 한 줄 더 깔렸을 뿐. 가깝고 전체적으로 보기도 좋음. 개인적으로 10열 안쪽 자리 중에서 할인 받은 VIP가격 주고 가는 마지노선. 한 번만 볼 극이라면 1층에선 이 열이 좋은 것 같다.
17번 중블 왼쪽 치우친 자리. 잘 보고 옴.
음향: 5열 때랑 비슷한 듯. 대사는 그때그때 송출 문제인가?


B구역 19열

시야: 대게 R석이겠죠? 하지만 돈이 아깝죠. 차라리 2층이 훨씬 낫다.
15번 바로 통로 옆 자리라 쾌적함.
24번 중앙 자리라 쾌적함. 
음향: 멀어서 그런지 음향도 심리적 거리감이 느껴져. 외롭다.


C구역 4열

시야: 샤롯데 1층 앞열은 중블 아니면 앉는 거 아님. 정말 정말 부처의 마음으로 양보하고 양보해서 사이드 통로석까지만 앉아야 함. 아, 통로석도 시야방해 있음. 
32번 와 욕나와 나 여기 VIP가격 내고 왜 갔지? 것도 두번이나 앉음ㅋㅋ무대 오른쪽 뒤에서 뭔가 하고 있으면 안 보임.
음향: 시야가 충격이라 음향도 모르겠다. 구렸겠지.


C구역 11열

시야: 위에서 내가 샤롯데 1층 앞열은 중블 아니면 앉는 거 아니라고 했지. 그래서 뒷 열로 후퇴했음에도 시야 방해가 느껴짐. 그래도 이정도 거리라면 통로석은 괜찮을 듯. 아 빡친당.
38번 무대 오른쪽 뒤 안 보임.
음향: 시야가 충격인데 알 게 머임.


C구역 17열

시야: 그냥 중블 R석을 가면 안 될까여. 이 정도까지 뒤에 앉는다면..ㅠ 아님 2층을 가든가.
40번 그래도 앞열 보단 낫다. 낫단 말에 착각하지 마. 구린 건 여전함.
음향: ㅇ ㅏ멀라 사이드 싫다구여 빼애액







이미지 출처: 샤롯데씨어터 공식 홈페이지

2층(7열 뒤에 공간 있어요)
B구역 5열
시야: 할인 받아 올라가서 보기 좋당. 이 열이 S석의 시작이라면 2층 7열 안쪽 자리 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열이 되겠지...ㅠ 조명 효과도 잘 보이고 표정도 마음의 눈으로 잘 보인다.
17번 수구리만 없으면 좋져.
28번 수구리만 없으면 좋져. 
음향: 좋았어.


B구역 8열

시야: A석의 제일 앞자리. A석 중 가성비 최고인데 아 뭔가 앞에 난간이 두꺼워서 걸리적 거린다. 근데 보다 보면 익숙해짐. 
23번 거의 중앙이라 좋다.
음향: 답답했는데 항상 그런가?


B구역 10열

시야: 아 샤롯데 A석은 할인이나 만행 받고 가면 즐겁다구여 꿀이라구여. 쌍안경과 함께라면 든든해. 솔직히 이정도 높이까지 올라오면 소셜할인으로 자리 모르는 상태로 왔을 때 맨 끝줄에 앉아도 걍 허허 웃게 됨.
17번 왼쪽 자리. 앞에 수구리만 없음 좋음.
음향: 미묘하지만 1층보단 낫다.


C구역 9열

시야: (멀리)훤하게 (표정 빼고)다 잘 보임. 1층 애매한 자리 가느니 2층으로 올라가는 게 훨씬 좋음. 1층에서 답답하게 보이던 조명이 확 보임. 할인받고 쌍안경과 함께 2층 끝 등급 제일 앞좌석으로 날아오르면 개꿀. 
31번 여기가 통로 바로 옆인데, 통로를 따라 길게 늘어져 있는 난간이 시방이 된다. 크게 거슬리진 않지만 통로 바로 옆 사블 좌석은 피할 수 있으면 피하세요.
38번 사이드여도 거리감이 충분하니 가리는 거 없이 쾌적하게 볼 수 있음. 앞에 수구리만 없다면.
음향:괜찮음.

댓글 1개: